동방숲격에 출연하는 김장훈 (사진=올더케이잼)
동방숲격에 출연하는 김장훈 (사진=올더케이잼)

[엠스플뉴스]

오는 12월 론칭되는 MBC플러스 신규 웹예능 ‘동방숲격’이 지난 주 첫 촬영을 마쳤다.

웹예능 ‘동방숲격’은 ‘숲튽훈’ 캐릭터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가수 김장훈이 대학 동아리에 직접 가입, 일일 체험을 해보는 내용의 프로그램. 김장훈이 30여년 만에 대학교 동아리 활동을 해보며 20대와 세대 차이 극복하는 과정을 리얼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장훈이 첫 번째로 찾은 학교는 연세대학교. 화려한 의상, 시그니처인 빨간 머리를 하고 나타난 김장훈의 모습에 학생들의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김장훈이 가는 길마다 “숲튽훈”을 외치는가하면 서로 만화 동아리, 레크레이션 동아리 등 본인들의 동아리를 추천해 김장훈이 어디로 가야할지 행복한 고민을 했다고.

한편, 자신의 소신 하에 연세대학교에서 가장 힙하다는 동아리에 가입 신청서를 낸 김장훈. 동아리 가입을 위해 오디션을 치러야 하는 상황에 당황했다는데. 학생들 앞에서 진땀나는 가입 오디션을 치르는 등 첫 촬영부터 예상치 못한 일들이 연속으로 펼쳐져 빅재미를 예고했다는 후문.

베테랑 연예인 김장훈을 당황하게 만든 동아리는 과연 어떤 곳일지, 오는 12월 MBC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잼’에서 확인할 수 있다.(https://www.youtube.com/imbcmusic)

이창규 기자 liebe601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