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싱글 '터널'로 돌아온 세정 (사진=젤리피쉬 제공)
디지털싱글 '터널'로 돌아온 세정 (사진=젤리피쉬 제공)

[엠스플뉴스]

‘쇼챔피언’이 12월을 따뜻하게 해줄 훈훈한 무대들을 준비했다.

‘쇼챔피언’은 11일 오후 6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을 동시 생방송을 통해 세정, 리미트리스의 컴백 무대와 함께 CIX, 골든차일드 등의 풍성한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3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세정이 디지털 싱글 ‘터널’로 돌아왔다. 이번 타이틀곡 ‘터널’은 애틋한 발라드 곡으로 누군가에게는 공감이 되고 누군가에게는 따뜻한 위로를 건네고 싶은 세정의 마음을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정의 따뜻한 목소리에 피아노를 시작으로 긴밀하게 연결되는 어쿠스틱 기타, 스트링 선율 등 세심한 악기편성까지 더해 리스너들에게 한층 더 깊은 몰입감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데뷔한 지 반년 밖에 안 된 신인이지만 당찬 포부와 함께 6인조로 재정비하여 돌아온 리미트리스. 몽환적이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WISH WISH’로 화려한 컴백무대를 준비했다.

또한 모든 이들의 워너비돌 골든차일드가 격렬한 안무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WANNABE’와 골든차일드만의 짙은 감성을 표현한 서브곡 ‘나침반’을 통해 풍성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그리고 이번주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 ‘음.소.거’의 첫번째 주인공으로 CIX가 선정되어 시청자들에게 이번 앨범에 대한 소개와 앨범에 관련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김장훈의 ‘하얀 말’, 아스트로(ASTRO)의 ‘Blue Flame’, CIX의 ‘순수의 시대(Numb)’, OnlyOneOf의 ‘sage/구원’, 1TEAM의 ‘Make This’, 우주소녀의 ‘이루리’, 위인더존의 ‘Loveade’, 뉴키드(Newkidd)의 ‘COME’, Steady의 ‘어느새 봄이었다’, 아이반(AIVAN)의 ‘Knotted Wings’, 하이브로(HIGHBRO)의 ‘노래하자’, 올리(Orly)의 ‘Crush On You’ 무대도 함께한다.

‘쇼챔피언’ 생방송은 11일 저녁 6시 MBC뮤직, MBC에브리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창규 기자 liebe601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