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세정(사진=엠스플뉴스 김도형 기자)
구구단 세정(사진=엠스플뉴스 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세정이 ‘터널’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12월 11일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정의 디지털 싱글 ‘터널’ 가사를 담은 리릭 비디오 풀 버전이 깜짝 공개됐다. 세정의 신곡 ‘터널’은 올겨울 대표 위로송으로 세정의 따뜻한 목소리와 세심한 악기 편성으로 한 소절, 한 소절 위로의 마음을 담아낸 발라드 곡으로, 공감대를 높이는 힐링 가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정 ‘터널’ 리릭 비디오 캡처(사진=젤리피쉬)
세정 ‘터널’ 리릭 비디오 캡처(사진=젤리피쉬)

공개된 영상은 세정이 정성스럽게 직접 눌러쓴 손글씨와 아기자기한 그림들로 가득 차 있어 다시 한번 ‘터널’의 진심 어린 가사를 오롯이 되새겼다. 더불어 하늘, 한강, 노을 등을 배경으로 녹여내며 가사와 어우러져 애잔함과 뭉클한 느낌을 전했다.

특히 "낯설고 바쁜 날에도 밥 거르지 마. 제일 맛있는 거 먹어” , “유난히도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나면 더 예쁜 꽃이 필 거야" 와 같이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누군가에게는 공감이 될 현실적인 가사를 통해 깊은 몰입도를 선사하며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꽃길의 아이콘’으로 불리며 목소리만으로도 수많은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넸던 세정은 3년 만에 딩고(Dingo)와 협업하여 솔로로 컴백,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라디오 등에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동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터널’로 컴백해 메인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한껏 선보이고 있는 세정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용호 기자 yhjeon@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