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사진=엠스플뉴스 홍순국 특파원)
류현진(사진=엠스플뉴스 홍순국 특파원)

* 2020 MLB 시범경기 LIVE는 엠스플뉴스 PC/모바일/앱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엠스플뉴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2·토론토 블루제이스)이 탬파베이 레이스를 상대로 두 번째 시범경기를 치른다. 최지만(28·탬파베이 레이스)은 벤치에서 출전 기회를 엿본다.

류현진은 3월 10일(한국시간) 오전 2시 7분 플로라디주 더니든의 TD 볼파크에서 열리는 탬파베이와의 시범경기에 선발 출격한다.

지난달 28일 류현진은 미네소타 트윈스를 상대로 2이닝 2탈삼진 1실점을 기록했다. 이달 5일엔 시범경기 대신 자체 연습경기에 나서 3.2이닝 7탈삼진 1실점을 기록, 컨디션을 조율했고 이번에 탬파베이를 상대로 두 번째 시범경기를 치르게 됐다.

류현진과 호흡을 맞추는 포수는 대니 잰슨이다. 지난 첫 등판에선 리즈 맥과이어와 배터리를 이뤘던 류현진은 이번엔 '안방마님' 잰슨과 공을 주고받는다.

탬파베이가 내세운 선발투수는 좌완 블레이크 스넬이다. '2018 아메리칸리그 사이영상 수상자' 스넬은 올 시범경기에선 1이닝 1탈삼진 무실점을 기록 중이다. 한편, 최지만은 선발 라인업에선 제외됐다.

다음은 양 팀의 선발 라인업

토론토 블루제이스 (선발투수 : 류현진)

보 비셋(유격수)-캐번 비지오(2루수)-루어데스 구리엘(지명타자)-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3루수)-트래비스 쇼(1루수)-대니 잰슨(포수)-빌리 맥키니(우익수)-앤서니 알포드(중견수)-포레스트 월(좌익수)

탬파베이 레이스 (선발투수 : 블레이크 스넬)

쓰쓰고 요시토모(3루수)-호세 마르티네즈(1루수)-케빈 키어마이어(중견수)-윌리 아다메스(유격수)-조이 웬들(2루수)-다니엘 로버트슨(지명타자)-마이클 페레즈(포수)-라이언 라마르(좌익수)-브라이언 오그래디(우익수)

정재열 기자 jungjeyoul1@mbcplus.com

* 2020 MLB 시범경기 LIVE는 엠스플뉴스 PC/모바일/앱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