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미나, 네이처드림 시크릿 모델 발탁!(사진=네이처드림)
구구단 미나, 네이처드림 시크릿 모델 발탁!(사진=네이처드림)

[엠스플뉴스] 걸그룹 구구단 멤버 미나가 네이처드림 브랜드 모델로 활약중이다.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11인으로 선발되어 IOI로 활동한 미나는 지난 2016년 걸그룹 구구단으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특히 ‘20세기 소년소녀’를 시작으로 최근 ‘호텔 델루나’까지 각종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동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연기부터 MC,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미나는 데뷔 초부터 귀여운 외모와 사랑스러운 미소로 ‘귤미나’등의 별명과 함께 아이돌 대표 과즙상으로 자리매김 했다.

이러한 특유의 상큼함과 밝은 에너지로 건강식품브랜드 네이처드림의 모델이 된 미나는 네이처드림에서 최근 선보인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의 이미지와 부합한다.

상큼하고 영롱한 석류와 탱글한 콜라겐을 1포에 담은 화제의 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콜라겐스틱은 여성들에게 좋은 과일인 석류가 1포에 무려 1.2개 가득 담겨 있다고 알려져 있다.

2018, 2019, 2020년도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브랜드 ‘네이처드림’ 인기 상품인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밝고 활기찬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개그우먼 김지혜가 게스트로 홈쇼핑런칭을 앞두고있는 해당 제품은 3월 27일 12시 45분, CJ오쇼핑플러스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구구단 미나, 네이처드림 시크릿 모델 발탁!

구구단 미나, 네이처드림 시크릿 모델 발탁!

강명호 기자 kangmh@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