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사진=엠스플뉴스 홍순국 특파원)
류현진(사진=엠스플뉴스 홍순국 특파원)

[엠스플뉴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무산된 '류현진 데이'가 2021시즌에는 열릴 예정이다.
메이저리그(MLB)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구단 홈페이지에 2021시즌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했다.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한 토론토는 류현진을 앞세운 프로모션도 계획했다.

2021시즌 토론토 블루제이스 프로모션(사진=토론토 블루제이스 홈페이지 캡쳐)
2021시즌 토론토 블루제이스 프로모션(사진=토론토 블루제이스 홈페이지 캡쳐)

첫 번째 프로모션은 6월 18일 뉴욕 양키스와의 홈 경기에서 류현진의 유니폼 15,000개를 관중에게 나눠주기로 했다. 이어 두 번째 프로모션으로는 8월 22일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 홈 경기에서 류현진이 디자인 한 모자 15,000개를 홈 팬들에게 선물한다.
애초에 토론토가 올 시즌 계획했던 프로모션이었다. 본래 6월 27일에 열리는 LA 에인절스와의 경기와 8월 30일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전에서 홈 팬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 줄 예정이었다.
올 시즌의 아쉬움을 뒤로한 채 토론토는 취소된 '류현진 데이'를 2021시즌에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새롭게 영입한 에이스 류현진을 관중 유치와 홍보에 적극 활용할 예정 일터. 류현진은 토론토 선수 중 유일하게 두 번의 프로모션 주인공으로 나서는 선수이다.
박윤서 기자 fallininvon@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