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경기 승리를 거둔 LA 다저스(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20일 경기 승리를 거둔 LA 다저스(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 2020 MLB 시범경기 LIVE는 엠스플뉴스 PC/모바일/앱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엠스플뉴스]
LA 다저스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시범경기 2연전 시리즈 중 둘째 날 라인업이 공개됐다.
다저스와 애리조나는 7월 21일(이하 한국시간)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시범경기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20일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린 양 팀의 서머 캠프 첫 맞대결은 다저스가 9-2로 승리를 챙겼다.
다저스는 지난해 선발과 불펜을 오가며 활용 폭이 넓었던 훌리오 우리아스를 선발 투수로 내세웠다. 지난 시즌 37경기에서 4승 3패 8홀드 4세이브 ERA 2.49로 활약이 좋았던 우리아스는 올 시즌 당당히 선발 로테이션에 합류했다. 팀의 3선발이 유력하다.
다저스 타선은 1번부터 7번까지는 전날 라인업과 동일했고 8번에 크리스 테일러, 9번에 윌 스미스를 배치하며 미세한 변화를 가져갔다. 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은 어제 13안타를 몰아치며 9점을 뽑아낸 타선에 큰 변화를 주진 않았다. 실전 경기를 통해 주전 타자들의 타격 감각을 최대한 끌어 올려야 할 터. 지명타자 롤은 전날 AJ 폴락에 이어 오늘은 작 피더슨이 역할을 수행한다.
이에 맞서는 애리조나는 지난해 데뷔한 테일러 클라크가 선발 투수로 나선다. 지난 시즌 주로 선발 투수로 등판했던 클라크는 23경기(15경기 선발)에 등판하여 5승 5패 ERA 5.31을 기록했다. 올 시즌 애리조나의 5인 선발 로테이션에 클라크는 계획되어 있지 않다. 다만 클라크가 시범경기에서 다저스의 강타선을 상대로 얼마나 경쟁력을 발휘 할 수 있을지에 따라 시즌에서 그의 '쓰임새'도 달라질 것이다.
전날 4안타 빈공에 허덕였던 애리조나는 6번 타선에만 일데마로 바르가스로 변동을 주며 타자 라인업을 꾸렸다. 새로 라인업에 추가된 바르가스는 지명타자로 출격하며 타선에 힘을 더한다.
다저스와 애리조나의 시범경기는 오전 10시 40분에 시작되며 TV는 MBC스포츠플러스, 웹-모바일은 엠스플뉴스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양 팀의 선발 라인업
LA 다저스 (선발투수 : 훌리오 우리아스)
무키 베츠(우익수)-맥스 먼시(1루수)-저스틴 터너(3루수)-코디 벨린저(중견수)-코리 시거(유격수)-AJ 폴락(좌익수)-작 피더슨(지명타자)-크리스 테일러(2루수)-윌 스미스(포수)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선발투수 : 테일러 클라크)
콜 칼훈(우익수)-케텔 마르테(2루수)-스탈링 마르테(중견수)-에두아르도 에스코바(3루수)-데이빗 페랄타(좌익수)-일데마로 바르가스(지명타자)-제이크 램(1루수)-닉 아메드(유격수)-스티븐 보트(포수)
박윤서 기자 fallininvon@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