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에 출연한 로레알의 간부 줄리앙 (사진=MBC PLUS)
대한외국인에 출연한 로레알의 간부 줄리앙 (사진=MBC PLUS)

[엠스플뉴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로레알의 간부 줄리앙이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 출연한다.

2월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2년 차 프랑스 출신 줄리앙 오르비르, 한국살이 11년 차 프랑스 출신 오헬리엉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뷰티 브랜드 로레알 코리아에서 브랜드 부문장을 맡고 있는 줄리앙의 한국살이를 공개한다. 줄리앙은 뷰티 회사 직원답게 출근과 동시에 셀프 헤어 스타일링을 하며 꽃중년 포스를 뽐낸 데 이어 능숙한 한국어 실력을 선보였다고. 또한 로레알에서 인턴부터 시작해 브랜드 부문장까지 오른 줄리앙의 성공 스토리까지 공개돼 출연자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퇴근 후 180도 다른 일상을 보내는 줄리앙의 반전 모습도 공개된다. 업무를 마치고 줄리앙이 찾아간 곳은 바로 태권도장. 태권도 경력 2개월 차, 노란 띠인 줄리앙은 반전 태권도 실력으로 수강생들을 혼란에 빠트렸다. 구호를 반 박자 느리게 외치는가 하면 송판 격파를 하던 중 발을 헛디뎌 바닥에서 구르는 등 허당미를 발산했다고.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 로레알 간부 줄리앙의 반전 매력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레알 브랜드 부문장 줄리앙의 반전 일상은 2월 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이창규 기자 liebe601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