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사진=김도형 기자)
크래비티 (사진=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그룹 크래비티(CRAVITY, 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10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every 1, MBC M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지난해 8월 이후 6개월 만에 재출연이다.

그래티비는 지난달 19일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 타이틀곡 'My Turn'으로 컴백했다.

크래비티는 오프닝 토크 중 공백기 동안 집콕의 달인이 된 사연을 공개한다. 하지만 이내 소소하고 얕은 실체가 밝혀져 웃픈 상황을 연출한다고.

MC 광희가 "어디서 개드립(?)이야”라며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MC 광희를 화나게 한 취미 생활의 정체는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정모의 염력 개인기도 전파를 탄다. 기대를 않던 2 MC는 염력 쇼가 시작되자 큰 충격에 말을 잇지 못한다, 이어 스승 정모의 뒤를 잇는 염력 제자도 나타날 예정이다.

청출어람 제자는 정모보다 더 놀라운 염력을 선보여 2 MC는 물론 스튜디오를 혼란에 빠지게 한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그룹 세븐틴의 '울고 싶지 않아' 2배속 커버 댄스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멤버 성민의 귀엽고 깜찍한 애교 대방출도 확인할 수 있다.

대세돌로 성장하고 있는 크래비티 편은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동시 공개된다.

동영상 공유 서비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에서도 즐길 수 있다.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