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2020.04.09

LIVE SCORES

이전으로 다음으로

공지사항

[공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 기사입력 2017.11.15 14:26:55   |   최종수정 2017.11.15 14:26:55
  •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엠스플뉴스 박동희입니다.


엠스플뉴스 구성원을 대표해 독자 여러분께 깊이 사과드립니다.


엠스플뉴스 구성원들은 공적인 영역과 사적인 영역을 구분하지 못하였습니다. 직업 윤리에 상응하지 못하는 부적절한 행위를 하였습니다. 변명이 통하지 않는 일입니다.


엠스플뉴스는 구성원들 일부의 일탈 행위로 이 문제를 묵과하지 않겠습니다. 엠스플뉴스는 이번 일과 관련해 경위를 상세히 파악하겠습니다. 경위 파악이 완료하는 즉시 해당 구성원에 대한 징계를 내리겠습니다. 문제가 된 구단 담당 기자는 바로 교체하겠습니다.


엠스플뉴스 선임자로서 구성원들에게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을 명확하게 제시하고, 관리하지 못한 제 잘못과 책임이 가장 큽니다. 취재 책임자인 저 자신부터 징계 대상자로 회부해 혹독한 반성을 하겠습니다.


엠스플뉴스는 이번 일을 계기로 기자의 커뮤니티, SNS 활동과 직업윤리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과 교육을 병행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내 별도의 섹션을 만들어 익명이 아닌 실명으로 독자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겠습니다.


엠스플뉴스는 지금의 반성을 거울삼아 더 신뢰받는 언론사로 거듭나겠습니다. 독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된 점 깊이 반성하며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news

더보기

video

더보기

hot 포토

더보기
'표지모델은 바로 나!'... 맥스큐 표지모델 콘테스트 투표 개시
[줌 in 포토+] '화려한 골프' 신미현, 미즈 비키니 쇼트 4위!
[줌 in 포토+] '미즈비키니 1위' 최애정..."온통 새하얀 세상!"
'머슬' 커플 이원준-이한별, 맥스큐 표지모델 낙점!
[줌 in 포토+] '피트니스계 다현' 장여진..."현직 승무원 머슬퀸!'
'첫 단독 화보=인생샷' 트와이스 사나, 섹시+상큼 다 가진 매력돌
'청순의 대명사' 수지, 청바지+티셔츠로 뽐낸 '봄의 여신'
[줌 in 포토+] '무용수 머슬퀸' 이예진, 비키니 화보 촬영 현장 공개
"꽃보다 JOY"…레드벨벳 조이, 넘사벽 비율+청순 섹시미 폭발
배우 박신혜, 상큼함 가득한 화보 공개...'싱그러움 가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