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사진.jpg

오늘 2()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우리오빠쇼> ‘우리오빠가 만난 스타코너에서는 요즘 최고의 대세인 제시가 출연,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김우리와 최여진은 제시에게 탄력 있는 몸매를 유지하는 비법을 물어보았다. 이에 제시는 최근 2년 반 동안 운동을 전혀 하지 않았다. 내가 평소 엑티브하고 활발해서 살을 찔 수 없는 것 같다라고 대답해 타고난 몸매임을 밝혔다. 김우리는 방송 나가면 재수 없는 1위가 될 것 같다라며 여성 시청자들의 빈축을 우려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과거 몸매 관리를 위해 복싱을 배웠다는 제시는 코치의 제안으로 배우 이시영을 잇는 아마추어복싱 선수에 도전했던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제시는 평소 자신의 패션스타일링과 메이크업 노하우는 물론, 평소 진한 메이크업을 할 거라 생각하는 사람들의 편견과 달리 얼굴 중앙에만 화장을 한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 게 하기도 했다.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되고 있는 <우리오빠쇼>는 패션, 뷰티, 홈스타일링, 헬스까지 시청자를 위한 올 라이프 코칭 프로그램으로 패션디렉터 김우리와 패셔니스타 최여진,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가 진행을 맡고 있다. 제시와 함께하는 <우리오빠쇼>는 오늘 52() 1130MBC에브리원 채널에서 방송 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