吏€_곷젹.jpg


동물 그리고 인간, 미묘하게 닮았지만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두 세상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전하는 신개념 토크쇼 MBC에브리원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 썰>은 김경식, 김태훈, 박정윤 수의사, 사유리, 네 명의 출연자가 선보이는 거침없는 토크쇼로 매주 다양하고 참신한 주제와 출연진끼리의 독특한 케미를 선보여 즐거움을 주고 있다.

오늘 23() 방송되는 <와일드 썰>에는 히트 어록 제조기 지상렬이 게스트로 참여해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물과 인간 세상의 믿을 수 없는 사건들을 파헤치는 세상에 이런 일이편 녹화에 참여한 지상렬은 박정윤 수의사에게 촬영 끝나고 깐느 한번 갑시다!’라고 말하며 급 구애를 하는가 하면 그렇게 할 거면, 눈썹 밀어!’ 라고 하는 등 촬영 내내 예측할 수 없는 폭탄 발언을 서슴지 않으며 녹화장을 뒤흔들어 놓았다.

매주 다양한 주제와 신기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와일드 썰>은 한층 강화된 게스트와 예측할 수 없는 화끈한 썰로 시청자들에게 더욱 신선한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묘하게 닮은 두 세상을 낱낱이 비교 분석한다! MBC에브리원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 썰> 오늘 23일 월요일 오후 8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