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_쒕씪留덈꽬 痍⑦뼢_€寃_酉고떚 _뚮윭__吏꾩꽭__.jpg


SNS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대중의 워너비 뷰티 스타를 알아보는 <취향저격 뷰티 플러스> 오는 24일 방송에서는 약 천 오백 명의 접속자와 소통한 결과 자외선 철벽방어핫스타로 여배우 진세연을 다룰 예정이다.

최근 MBC 드라마 옥중화를 통해 천재 소녀 옥녀로 돌아온 진세연은 기존의 민폐형 여주인공과는 달리 통쾌한 한 방이 있는 사이다 같은 매력을 뽐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진세연은 그동안 브라운관을 통해 시대극과 현대극을 오가며 잦은 야외촬영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로 늘 대중에게 회자되고 있는 스타이기도 하다.

이에 <취향저격 뷰티 플러스>에서는 진세연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박새롬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직접 찾아가 진세연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낱낱이 파헤쳐봤다고 한다.

진세연의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밝힌 노하우는 다름 아닌 자외선 차단 레이어링’. 그녀는 잦은 야외촬영에도 밝게 빛나는 진세연의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자외선 케어에 신경을 쓰고 있다고 밝히며 <취향저격 뷰티 플러스>를 통해 메이크업 노하우와 파우치까지 모두 공개했다.

이에 <취향저격 뷰티 플러스>MC이자 여배우 손태영은 진세연 메이크업 노하우에 크게 동감하며여배우들은 야외 촬영할 때 자외선 차단 함유 제품을 총출동해서 쓰고 있다고 밝혔다.

뒤이어 등장한 홍민철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시청자를 위해 무더위 속 땀과 물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일명 자외선 철벽방어 방수 메이크업팁을 전수했다고 한다.

한편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정보를 동시에 안겨주고 있는 뷰티 내공 코너에서는 유보화, 양수빈이 직접 물을 맞으며 자외선 철벽방어 방수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실험해보았다고 한다. 또한, 이날 두 사람은 제작진이 준비한 뷰티 상식 퀴즈를 통해 잘못된 뷰티 상식들을 바로잡았다고 전했다.

강한 햇볕에도 밝게 빛나는 진세연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땀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자외선 철벽방어 메이크업 팁은 524() 12MBC 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 플러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