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내릭이 소개하는 홈 트레이닝 (사진 = 스피래닉 인스타그램)
스피내릭이 소개하는 홈 트레이닝 (사진 = 스피래닉 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110만. 비교불가 대체불가 섹시 골퍼 페이지 스피래닉의 몸매를 5주 만에 완성한다?

완벽한 몸매를 원하는 여성분들이라면 이 이야기에 혹하실겁니다. 특히 노출이 많아지고 있는 한 여름 스피래닉의 완벽한 몸매를 탐내는 여성분들 많이 계시죠? 여기 스피래닉의 몸매 비결이 있습니다.

스피래닉은 자신의 몸매 비결을 '5주 홈트레이닝'이라고 밝혔습니다. 스피래닉은 현지의 한 골프 전문 매체와 홈 트레이닝 비디오를 주기적으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을 통해 골프 중 부상을 피하는 법, 골프 스윙을 잘하는 방법, 군살을 제거하는 방법 등 다양한 홈 트레이닝 비디오를 주기적으로 업로드하는데요 그 반응이 아주 '핫'합니다.

5주 홈트레이닝 비디오를 촬영한 스피래닉 (사진 = 영상 캡쳐)
5주 홈트레이닝 비디오를 촬영한 스피래닉 (사진 = 영상 캡쳐)


1. 불가리안 스플릿 스쿼트

별다른 기구, 장비와 파트너가 필요없어 간단히 할 수 있는 운동이죠. 이 운동을 통해 점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스피래닉은 좀 더 빠른 운동 효과를 위해 양 손에 덤벨을 들고 운동을 했습니다. 무겁지 않은 중량의 덤벨을 양 손에 들고 무릎 뒤쪽에 무릎 정도의 높이에 오는 의자나 기구를 둡니다. 적당한 높이의 의자 위에 발을 올린 뒤 그 상태 그대로 스쿼트를 실시합니다. 이 때 발목 전체가 의자에 완벽히 밀착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글루트 브릿지

바닥에 누워 손은 몸통 옆에 두고 한 다리는 무릎을 굽히고 다른 다리는 무릎을 펴고 뻗어줍니다. 천천히 엉덩이를 들어올립니다. 다리를 올릴 때 등과 엉덩이의 수평을 유지한 채 자신이 올릴 수 있는 가장 높은 높이로 올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피래닉은 짐볼을 바닥에 두고 진행했네요.

3. 원 레그드 로우

양 손에 덤벨을 든 채 상체를 발목 쪽으로 숙입니다. 이후 한쪽 다리씩 번갈아 가며 뒤쪽으로 치켜드는 동작인데요 이 때 균형을 잡는 것이 핵심입니다. 상체와 하체의 균형이 완벽하게 잡히면 덤벨을 든 양손을 가슴까지 끌어당깁니다. 햄스트링과 엉덩이의 근육을 자극해 부상 방지에 탁원하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스피래닉은 제자리 높이 뛰기, 제자리 옆 돌기, 상체 비틀며 뛰기 등 간단한 점프 동작을 통해 근력을 높일 수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스피래닉이 제안하는 5주 몸매 완성 홈트레이닝 어떠세요? 가장 큰 장점은 무리한 동작이 아니기 때문에 잘못된 자세로 인한 부상 위험이 적다는 것이랍니다. 여름이 가기 전에 스피래닉의 5주 운동법, 한 번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섹시 골퍼 스피래닉 (사진 = 스피래닉 인스타그램)
섹시 골퍼 스피래닉 (사진 = 스피래닉 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편집팀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