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노하우를 공개한 로렌 세셀만 (사진 = 세셀만 인스타그램)
운동 노하우를 공개한 로렌 세셀만 (사진 = 세셀만 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오늘의 핏스타

이름: 로렌 세셀만

국적: 미국

나이: 1983년 생, 33세

직업: 미국-캐나다 축구 선수

#핏스타만의 운동법

-타월 하나만으로 완성하는 텐미닛 스트레칭

'선수들이 꼽은 미녀 선수' 선수들이 한 눈에 반한 그녀는 바로 축구 선수 로렌 세셀만입니다. 리우올림픽 동메달 리스트이기도 한데요 과거 러시아에서 선정한 세계 최고 미녀 18위에 오르기도 세계적인 미인입니다.

아름다운 외모 만큼이나 그녀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도 큰 매력 포인트인데요, 잦은 비행과 긴 이동 시간 속에서도 그녀가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세셀만은 유투브를 통해 잠들기 전 10분만 투자하면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10분 운동' 시리즈를 업로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운동은 바로 세셀만의 10분 운동입니다. 그 중에서도 간단한 준비물 하나만 있으면 모든 게 해결되는 '타월 운동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세셀만이 제안하는 타월 운동법 (영상 = 유투브 캡처)
세셀만이 제안하는 타월 운동법 (영상 = 유투브 캡처)

1. 두 개의 타월에 각각 발을 올린 다음 팔과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엎드려 팔굽혀펴기 자세를 취한다.

2. 팔꿈치를 구부려 어깨 바로 아래에 위치하도록 하고 양손은 가볍게 주먹을 췬 상태로 모은다. 이 때 머리부터 발끝까지 일직선을 유지하도록 집중한다.

3. 팔과 허리, 복구, 엉덩이에 힘을 준 채 오른 무릎을 가슴 쪽으로 최대한 끌어 당겼다 원위치로 밀어준다. 같은 방법으로 동작을 반복한다.

이 외에도 타월을 밟은 채 얻으려 양쪽 다리 당기기, 팔꿈치로 버티며 옆으로 다리 당기기 등 매끈한 복근을 위해 간단히 할 수 있는 방법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세셀만의 운동비법의 가장 큰 장점은 영상을 보고 천천히 따라하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쉬운 동작들이라는 점입니다. 오늘 밤 잠들기 전 TV를 보며 간단히 한 번 따라해보는 건 어떨까요?

쉽고 간단한 운동 방법을 소개한 세셀만 (사진 = 세셀만 인스타그램)
쉽고 간단한 운동 방법을 소개한 세셀만 (사진 = 세셀만 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편집팀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