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모델, 김지나(사진=인스타그램)
레이싱 모델, 김지나(사진=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짧은 경력에도 불구, 다수의 매력과 함께 SNS 스타로 부상하고 있는 레이싱 모델이 주목을 끌고 있다.
그녀의 이름은 김지나. 현재 쉐보레 레이싱팀 소속의 레이싱 모델 활동과 함께, 아시아 원 챔피언십 대회 라운드 걸로 활약하고 있는 김지나다.
2015년 데뷔에 이어 다양한 분야의 활동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얼굴과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J5 레이싱 팀 레이싱 모델이 그 시작 중 하나였다. 그 전에는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기도 한 김지나는 레이싱 대회 참가를 시작하며 새로운 분야 도전에 대한 경계심 또한 없어졌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김지나는 레이싱 모델 뿐 아니라 격투기 대회 라운드 걸 활동 또한 이어가고 있다. 그치지않고 지난해부터는 연기에도 관심을 두어 다수의 드라마 출연 경력 또한 갖췄다.
다양한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서일까. 그녀는 어느덧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98만에 달하는 최고의 SNS 스타로 부상하기도 했다.
특히 김지나는 '명품 비키니 몸매' 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시원한 의상을 바탕으로 확실한 인기몰이에 나선 거침없는 모델 김지나다.
거침없는 도전정신과 이를 위한 재능을 갖춘 매력적인 모델, 김지나의 모습들을 모아보았다.

도전정신과 매력으로 무장한 모델, 김지나(사진=인스타그램)
도전정신과 매력으로 무장한 모델, 김지나(사진=인스타그램)

[S-girl] - S-girl은 스포츠와 관련된 여성의 이야기와 사진을 토대로 꾸며지는 코너 입니다.

김다빈 기자 dabinnet@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