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 출전하는 마샬(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선발 출전하는 마샬(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엠스플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리그 컵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맨유와 버튼 알비온은 9월 21일(이하 한국시간) 맨유의 홈구장 올드 트래포드에서 2017/18 카라바오컵 32강전 일전을 치른다.

맨유 선발 명단

골키퍼: 로메로

수비수: 다르미안-린델로프-스몰링-블린트

미드필더: 에레라-캐릭-린가드

공격수: 마타-마샬-래쉬포드

# 맨유, 마샬 선발-루카쿠 휴식…다양한 전술 시험 예정

이날 맨유가 상대할 버튼 알비온은 현재 챔피언십리그(2부리그) 19위에 랭크돼있는 팀이다. 그만큼 상대적으로 우세가 점쳐지는 맨유이기에 이날 조세 무리뉴 감독은 교체 자원을 중심으로 다양한 시도를 해볼 가능성이 높다.

선발 명단에서도 이러한 시도는 전해진다. 우선 그간 맨유의 전경기 선발 출전했던 로멜루 루카쿠가 휴식을 취한다. 이를 대신하는 맨유의 최전방 공격수는 앤서니 마샬이 낙점됐다.

마샬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루카쿠가 맨유에 입단하기 전, 중앙 공격수로 출전한 바 있다. 이날 오랜만에 공격 선봉장 위치에 선 마샬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가는 부분이다.

마이클 캐릭도 올 시즌 첫 경기를 갖는다. 주전 경쟁에 밀려 최근 결장이 잦아진 캐릭이나 여전히 맨유의 일원임을 이날 경기를 통해 증명한다.

제시 린가드와 후안 마타의 스위칭도 잦을 예정. 린가드와 마타는 중원과 측면을 오고가며 다양한 공격 전개를 가져올 예정이다.

올 시즌 루카쿠와 함께 새롭게 맨유 유니폼을 입은 린델로프 역시 지난 13일 챔피언스리그 바셀전 이후 다시 선발 명단에 복귀했다.

양 팀의 32강 일전은 4시 킥오프될 예정이다.

김다빈 기자 dabinnet@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