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그랑프리 수상자, 김시아(사진=인스타그램)
비키니 그랑프리 수상자, 김시아(사진=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2017년 최고의 피트니스 선수를 선정하는 머슬마니아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017 머슬마니아' 는 9월 22일, 23일 2일간 진행돼 각 부문 최고의 선수를 선정했다. 이미 인지도를 높은 최설화를 비롯, 배우 류세비 등 많은 선수들이 대회에 참여한 가운데, 비키니와 가장 잘 어울리는 선수를 선정하는 비키니 그랑프리 수상자 또한 눈길을 끌었다.
비키니 클래식, 비키니 쇼트, 비키니 미디움, 비키니 툴 등 각 4부문 우승자만이 겨루는 비키니 그랑프리. 비키니 그랑프리의 수상자는 현재 피트니스 강사로 활동하는 김시아가 선정되 이목을 집중시켰다.
'비키니 미디움'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김시아는 그랑프리 부문에서까지 우승을 차지하자, 수상과 동시에 감격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모두가 인정하는 최고의 비키니 선수로 선정된 김시아. 수영복과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기 위해서는 그만큼 탄탄하면서도 건강한 몸매를 가꾸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여느 부문 못지 않은 쉽지 않은 노력과 관리가 필요한 부문이다.
이 모든 결과를 가능케 한 것은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하며 노력한 김시아의 정성이 한몫했다. 하루도 빠지지 않고 성실히 임했던 운동이 결국 그 빛을 냈던 것.
모두의 주목을 끄는 최고의 선수가 된, 김시아의 매력적인 모습들을 만나보자.

비키니 부문 최고의 선수로 선정된 김시아(사진=인스타그램)
비키니 부문 최고의 선수로 선정된 김시아(사진=인스타그램)

[S-girl] - S-girl은 스포츠와 관련된 여성의 이야기와 사진을 토대로 꾸며지는 코너 입니다.

김다빈 기자 dabinnet@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