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 카르보네로 (사진 = 인스타그램)
사라 카르보네로 (사진 = 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과거 레알 마드리드서 활약했던 수문장 이케르 카시야스(36, 포르투). 오늘 소개할 S-girl은 카시야스의 아내 이자 세계적인 미녀 리포터 사라 카르보네로다.

스페인의 미녀 스포츠 리포터 사라 카르보네로는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 가장 섹시한 리포터로 뽑히며 스타 리포터로 성장했다. 그 해 그녀가 유명세를 탄 또 다른 사건이 있었다. 바로 그녀의 가슴 확대 수술 사건. 카르보네로는 그 해 가슴 확대 수술을 받은 사실을 공공연하게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카르보네로가 가슴 수술을 받고 병원을 나오는 모습을 찍은 파파라치 기자는 사진을 장당 4,500만원에 판매했다고 밝혔으며 수술을 받은 뒤 그녀가 진행하는 텔레싱코 스포츠 섹션 시청률이 0.5%나 상승하는 등 큰 이슈가 됐다.

그녀가 가슴 확대 수술을 받게 된 이유는 다름 아닌 그의 남자친구 때문이었다. 2010 남아공 월드컵의 우승팀 스페인의 카시야스는 7월 12일 남아공 월드컵 결승전 스페인 대 네덜란드 경기에서 1대 0으로 승리한 뒤 소감을 묻는 여자친구의 질문에 키스로 답변했다. 두 사람은 당황하지 않고 생방송 도중 키스를 해 무사히 방송을 마쳤지만 이후 많은 사람들의 시선이 두 사람에게 집중됐다.

카시야스와 그의 아내 (사진 = 더 선)
카시야스와 그의 아내 (사진 = 더 선)

이후 쏟아지는 관심에 스트레스를 받은 카르보네로는 급격히 체중이 빠졌고 글래머스한 몸매를 잃게되자 가슴 확대 수술을 결정한 것. 하지만 이후 굴곡진 몸매를 되찾은 카르보네로의 몸값까지 급등했다.

지난 2015년 카시야스와 결혼해 두 아이의 엄마가 됐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카르보네로의 모습을 사진으로 모아봤다.

카르보네로 (사진 = 인스타그램)
카르보네로 (사진 = 인스타그램)

[S-girl] - S-girl은 스포츠와 관련된 여성의 이야기와 사진을 토대로 꾸며지는 코너 입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