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멜루 루카쿠(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로멜루 루카쿠(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엠스플뉴스]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3연승에 도전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3차전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벤피카와 맨유는 10월 19일(이하 한국시간) 벤피카의 홈구장 에스타디오 다 루즈에서 2017/18 UEFA 챔피언스리그 A조 조별예선 3차전 일전을 갖는다.

벤피카 선발 명단

골키퍼: 스비라

수비수: 더글라스-루이장-디아스-흐리말도

미드필더: 피지-페사-아우구스토

공격수: 살비오-히메네즈-곤칼베스

맨유 선발 명단

골키퍼: 데 헤아

수비수: 발렌시아-린델로프-스몰링-블린트

미드필더: 마타-에레라-미키타리안-마티치-래쉬포드

공격수: 루카쿠

# '16강 안정권 노린다' 맨유, 3차전 정예 멤버 출격

리그와 챔피언스리그를 병행하는 탓에 쉽지 않은 일정을 갖고 있으나 맨유는 이날 정예 멤버로 선발 명단을 구성했다.

최근 부상을 입은 에릭 바이, 폴 포그바, 마루앙 펠라이니를 대신해 수비진에는 린델로프가 이름을 올렸고, 중앙 미드필더는 안데르 에레라가 출전한다.

이외 포지션에는 모두 맨유의 정예 멤버라 할 수 있는 선수들이 모두 출전한다. 공격진을 이끄는 선봉장은 역시 로멜루 루카쿠다. 지난 리버풀전에는 이렇다할 활약을 펼치지 못했던 루카쿠였으나, 이날 다시 공격수로 출전, 벤피카의 골문을 조준한다.

래쉬포드와 후안 마타, 헨릭 미키타리안 역시 그간의 호흡을 과시하며 다시 한 번 맨유 승리 달성을 위해 경기에 나선다.

챔피언스리그 A조 조별예선에서는 맨유가 2전 전승으로 승점 6점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그 뒤를 바젤과 CSKA 모스크바가 각각 1승 1패로 2위를 기록 중이다.

이날 맨유와 일전을 갖는 벤피카는 2전 2패로 최하위에 처져있다. 양 팀의 일전은 3시 45분 킥오프될 예정이다.

김다빈 기자 dabinnet@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