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웨더가 공개한 파격적인 사진 (사진 = 인스타그램)
메이웨더가 공개한 파격적인 사진 (사진 = 인스타그램)


'M+통신'은 세계에서 일어나는 신기하고 황당한 사건-사고를 소개하는 코너 입니다.

[엠스플뉴스] 무패복서 플로이드 메이웨더가 자신의 SNS에 게시한 사진이 화제다.

영국의 일간지 '더 선'은 11월 3일(이하 한국 시간) 메이웨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세 장의 사진에 대해 보도했다.

메이웨더 (사진 = 인스타그램)
메이웨더 (사진 = 인스타그램)

사진 속 메이웨더는 세 명의 여성들과 함께 파격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여성들은 헬멧과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외설적인 의상을 입고 있다. 의상이라기보다 주요 부위를 간신히 가린 차림의 여성들은 과감한 포즈로 메이웨더와 함께 사진을 찍었다.

메이웨더 (사진 = 인스타그램)
메이웨더 (사진 = 인스타그램)

헐벗다시피한 여성들과 달리 메이웨더는 선글라스와 수트를 입어 정갈한 맵시를 뽐냈다. 이 게시물은 업로드된지 한 시간 만에 좋아요 수 65,000개를 기록했다.

다소 충격적인 사진과 함께 "한명은 없는 것과 같다. 난 내 인생을 즐기고 있다. 즐거운 내 인생"이라는 내용의 코멘트를 함께 달아 그 논란을 더욱 증폭시켰다.

확실치는 않으나 이는 본인 소유의 스트립 클럽 '걸 콜렉션'(girl collection)을 홍보하기 위함으로 보인다. 지난 8월 코너 맥그리거와의 경기를 펼치기에 앞서 스트립 댄서들과 광란의 파티를 즐겼으며 경기가 끝난 뒤에도 33억짜리 승용차를 타고 클럽을 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세기의 대결을 펼친 맥그리거는 최근 인터뷰를 통해 메이웨더와의 재대결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엠스플뉴스 편집팀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