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모델, 이해른(사진=인스타그램)
레이싱 모델, 이해른(사진=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성공적인 행보를 펼쳐나가는 신인 레이싱 모델이 있다.
그 주인공은 이해른. 이해른은 최근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SNS 스타 중 한 명이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무려 63만 명. 웬만한 인기 모델 못지않은 팬을 이끌고 있다.
이해른은 지난해 9월 '오토모티브 워크'를 통해 레이싱 모델로 데뷔, 올해 7월 펼쳐진 '2017 서울 오토살롱' 등에서 활약한 데뷔 2년 차 신인 레이싱 모델에 불과하다.
이런 그녀가 최근 가장 뜨거운 모델이자 SNS 스타로 부상한 이유는 무엇일까. 이해른의 대표적인 매력은 바로 비현실적인 '인형 미모'이다. 부자연스러운 외모가 아닌 자연스러우면서 귀여운 매력을 갖고 있는 이해른의 미모가 그 인기 비결 중 하나인 것.
이뿐만이 아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던 이해른은 대학교 시절, 피팅모델 아르바이트를 하며 모델 분야에 매력을 느꼈고, 이를 토대로 프로 모델로까지 데뷔할 수 있었다. 이에 감각적인 이해른의 패션에 대한 관심 역시 그녀의 인기 비결 중 하나다.
그녀가 평소 올리는 게시물 하나에도 수천 건의 'LIKE'가 반응하고 있다. 그만큼 모델이자 감각적인 패션 센스 또한 팬들의 관심을 향하게 하고 있는 것이다.
본인을 "어떤 콘셉도 눈빛이나 표정, 몸짓 등으로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분위기 여신'"이락로 평가한 트렌디한 모델 이해른. 그녀의 매력적인 모습들을 사진으로 모아보았다.

인형 미모를 바탕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이싱 모델, 이해른(사진=인스타그램)
인형 미모를 바탕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이싱 모델, 이해른(사진=인스타그램)

[S-girl] - S-girl은 스포츠와 관련된 여성의 이야기와 사진을 토대로 꾸며지는 코너 입니다.

김다빈 기자 dabinnet@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