뤄샤오이 (사진 = 인스타그램)
뤄샤오이 (사진 = 인스타그램)


'M+통신'은 세계에서 일어나는 신기하고 황당한 사건-사고를 소개하는 코너 입니다.

[엠스플뉴스] '대륙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중국의 인형녀 뤄샤오이의 아름다운 외모가 화제다.

중국에서 배우와 모델로 활동 중인 뤄샤오이. 그녀는 큰 눈망울과 작은 얼굴로 중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큰 이슈를 모았다.

뤄샤오이가 블로그에 올린 사진 (사진 = 인스타그램)

뤄샤오이가 처음부터 배우를 꿈꿨던 것은 아니다. 배우가 되기 전 평범한 여성이었던 뤄샤오이는 자신의 개인 블로그에 중국의 전통 의상을 입고 촬영한 사진을 올렸는데 이 사진이 그녀를 하루 아침에 연예인으로 만들어줬다.

커뮤니티를 휩쓸던 그녀의 사진을 중국의 타오바오왕이라는 쇼핑몰에서 발견해 피팅 모델로 섭외했고 제품 촬영을 진행했다. 그리고 그녀의 사진이 업로드된지 하루 만에 대박이 났다.

뤄샤오이의 사진 (사진 = 인스타그램)
뤄샤오이의 사진 (사진 = 인스타그램)

대륙 전역에 퍼진 그녀의 사진은 전세계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륙의 기적'이라는 제목으로 이슈를 몰았으며 뤄샤오이는 어렵지 않게 연예계에 데뷔했다.

2013년부터 배우활동과 모델활동을 겸하고 있으며 학창 시절 첫사랑을 떠올리게하는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작품에서 주연을 맡았다. 연기와 촬영에 재능을 가지고 있던 뤄샤오이는 체계적으로 연출에 대해 공부했으며 자신이 직접 연출을 맡아 작품을 만들기도했다.

뤄샤오이 (사진 = 인스타그램)

뤄샤오이 (사진 = 인스타그램)

작가로서의 재능도 출중하다. 최근엔 본인이 직접 쓴 책이 중국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해 차트에 오를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엠스플뉴스 편집팀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