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사진 = SNS)
레드벨벳 슬기 (사진 = SNS)

[엠스플뉴스]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한국축구대표팀이 착용할 새 유니폼이 공개된 가운데 레드벨벳의 멤버 슬기의 남다른 패션 소화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표팀 유니폼을 제작한 나이키의 모델이 된 슬기는 유니폼을 착용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다. 슬기는 대표팀 유니폼 콘셉 '이빨을 드러내다'에 걸맞게 강렬한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며 훌륭하게 화보를 완성했다.

슬기의 나이키 화보 (사진 = 나이키 제공)
슬기의 나이키 화보 (사진 = 나이키 제공)

슬기는 평소 화려하진 않지만 세련된 사복의상으로 주목받는 패션스타다. 슬기는 액세서리를 최소화하고 코트와 티셔츠, 운동화 만으로 시크하게 매치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슬기의 패션은 그녀의 팔등신 몸매를 만나 더욱 완벽해진다. 청바지에 티셔츠만 입어도 특유의 멋스러움과 개성이 묻어나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가 됐다.

슬기의 개성있는 외모 역시 그녀의 시크한 패션을 거든다. 흰 피부와 쌍꺼풀없이 큰 눈은 동양적이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분위기 넘치는 얼굴과 함께 모든 스타일을 찰떡같이 소화한다.

한편, 슬기는 2014년 레드벨벳의 디지털 싱글 1집 '행복(Happiness)'을 통해 4인조로 데뷔했다. 다음해 미니앨범 1집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 '덤덤(Dumb Dumb)' '러시안 룰렛(Russian Roulette)' 등 히트곡을 연이어 내놓으며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걸 크러쉬 매력으로 레드벨벳 내에서 '덕후몰이'를 담당하고 있는 슬기의 모습을 사진으로 모아봤다.

슬기 (사진 = 인스타그램)
슬기 (사진 = 인스타그램)

'why 人'은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은 인물에 대한 소식을 전하는 코너 입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