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커, 슈퍼스타 드리프트 챌린지 스폰서 참여 (사진=제커)
제커, 슈퍼스타 드리프트 챌린지 스폰서 참여 (사진=제커)

- 국내 4번째 타이어 브랜드, 한국 주행 환경 및 스타일 최적화

- 타이어 테스트 및 레이싱 전용 합성 엔진오일 출시

[엠스플뉴스]

(사)대한자동차경주협회 공인 드리프트 대회 '슈퍼스타 드리프트 챌린지'가 오는 24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타이어 제조와 몬스터 카센터 가맹점을 운영하는 기업 ㈜제커가 스폰서로 참여한다.

제커 타이어는 OBD2 자동차 스캐너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한국 주행 환경과 한국인 주행 스타일에 최적화한 중소기업에서 만든 한국 4번째 브랜드 타이어다.

제커는 이번 드리프트 대회를 통해 타이어 테스트와 레이싱 전용 합성 엔진오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커의 드리프트 전용 레이싱 엔진오일은 6000rpm이상, 500마력의 엔진 출력에도 자동차 엔진 실린더 내부의 유막을 유지하고 고온에서의 점도 유지 능력이 뛰어나다.

그룹5 에스테르 기유와 그룹4 PAO 기유를 드리프트 차량에 맞게 커스텀 배합 레시피를 만드는 방식으로 개발 중이며, 추후 선수들에게만 주문 제작 방식으로 판매 예정이다.

또한 엔진 코팅제/첨가제와 연료 첨가제 역시 드리프트 차량용 제품을 만들어 엔진 내부 코팅과 순간 출력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할 계획이다.

제커 오세훈 대표는 "이번 드리프트 대회 참여를 통해 몬스터블러드 C4 엔진오일 올인원과 제커 레이싱 합성 엔진오일의 우수성, 그리고 새롭게 출시한 제커 타이어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며 "특히 선수들과의 다양한 소통과 피드백을 통해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합성유 및 연료 첨가제 제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현수 기자 khs77@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