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과 채연 (사진 = 인스타그램)
박기량과 채연 (사진 = 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치어리더 박기량이 가수 채연과 닮은꼴을 인증했다.

지난 11일 박기량은 자신의 개인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로그램 출연 당시 만난 채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채연과 박기량은 나란히 얼굴을 맞대고 서 똑같은 포즈와 표정을 짓고 있다. 박기량은 사진과 함께 “기사 댓글에 채연 언니 닮았단 소리 많이 들었는데 드디어 만났어요. 우리 닮았나요?”라며 닮은꼴을 인증했다.

채연 역시 동일한 사진을 업로드한채 “닮았다고 해서 한번 찍어봤는데 비율이 어마어마한 기량이. 나랑 비슷한가? 나야 고마운 일이지만~” 이라며 유쾌한 게시글을 올렸다.

두 사람은 헤어스타일의 색상을 제외하고 많은 부분이 닮아있다. 큰눈과 오똑한 코 그리고 날렵한 턱선까지. 이에 사진을 접한 팬들은 “한 사람이 찍은 건줄 알았다”, “기량님이 눈이 조금 더 땡글하다”, 염색 전후 사진 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데뷔 11년차 베테랑 치어리더 박기량은 그라운드와 행사장, 방송국을 오가며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봄부터 가을까지 열리는 종목과 겨울 실내 스포츠까지 두루 치어리딩을 맡고 있는 박기량은 현재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프로축구 강원 FC, 프로농구 부산 kt 소닉붐, 여자 프로농구 구리 KDB생명 위너스 등을 비롯한 6개 구단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