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3쿠션 마스터즈' 결승에 오른 세미 세이기너, 마르코 쟈네티, 다니엘 산체스, 최성원(좌측부터)(사진=엠스플뉴스 정이수 기자)
'서바이벌 3쿠션 마스터즈' 결승에 오른 세미 세이기너, 마르코 쟈네티, 다니엘 산체스, 최성원(좌측부터)(사진=엠스플뉴스 정이수 기자)

[엠스플 뉴스]

16일 인천 송도 IBS 타워에서 열리고 있는 ‘서바이벌 3쿠션 마스터즈’ 결승전은 세미 세이기너, 마르코 쟈네티, 다니엘 산체스, 최성원으로 압축됐다.

준결승 첫 번째 경기에서는 쟈네티와, 최성원이 1, 2위를 각각 차지하며 결승에 먼저 선착했고, 이어 벌어진 준결승 2번째 경기에서 세이기너와, 산체스는 화려한 득점쇼를 보이며 사메 시돔과, 조재호를 제치고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이 경기에서 조재호와, 사메 시돔은 제대로 된 공격 한번 못 해보고 경기를 마치고 말았다.

준결승 2경기에서 세이기너는 15이닝 동안 49점을 올리며 140점으로 대회 신기록을 세웠고, 산체스도 38점을 기록하며 96점이라는 높은 점수로 결승에 진출했다.

또한 산체스는 하이런 15점을 세우며 종전 허정한이 대회 하이런 14점 기록도 갈아 치웠다.

이로써 결승전은 세이기너, 쟈네티, 산체스, 최성원으로 압축되었으며 16일 밤 10시부터 서바이벌 3쿠션 마스터즈 우승컵을 두고 경기를 벌인다.

막강한 득점력을 앞세운 4명의 선수 중 대회 첫 우승컵을 어떤 선수가 들어 올릴지 당구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서바이벌 3쿠션 마스터즈 결승전 경기는 MBC 스포츠 플러스, 네이버 TV 캐스트, 코줌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하실 수 있다.

<서바이벌 3쿠션 마스터즈 준결승 B조 결과>

1위 : 세미 세이기너 140점

2위 : 다니엘 산체스 96점

3위 : 조재호 12점

4위 : 사메 시돔 -8점

정이수 기자 yisoo@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