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걸그룹 ‘타히티’의 전 멤버 신지수가 필라테스 강사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신지수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필라테스 강사로 변신한 자신의 일상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신지수는 2017년 건강상의 문제로 팀을 탈퇴한 후 취미로 시작한 필라테스를 전문적으로 배워 현재는 실력 있는 강사로 활동 중이다. 필라테스 강사로의 전향에 대해 “처음에는 건강을 위해 필라테스를 시작했다. 이후 필라테스로 몸과 마음 모두 변화하는 것을 느끼며 그 매력에 빠져 열심히 배우다 보니 누군가를 가르칠 수 있는 지금의 자리까지 오게 됐다.”며 그 이유를 밝혔다.

또한 최근 신지수는 다양한 모델테이너를 보유하고 있는 엘삭 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여 필라테스 외에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것으로 보인다. 신지수의 소속사 엘삭 측은 “다채로운 능력을 가진 신지수가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 할 예정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할 신지수의 행보를 기대해달라.”며 전속계약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지수는 2012년 그룹 ‘타히티’로 데뷔하여 가수 활동 중에도 영화 ‘말하지 못한 비밀’, ‘시간이탈자’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조연으로 활약했다. 또한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에서는 신예 육상돌로 떠오르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