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와 장현승(왼쪽) 현아와 이던(오른쪽)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엠스플뉴스)
현아와 장현승(왼쪽) 현아와 이던(오른쪽)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가수 현아의 열애설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

2일 오전 매체 'TV 리포트'는 현아가 현재 활동중인 프로젝트 그룹 트리플H의 멤버 이던과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현아와 이던은 생일 날짜가 가까워 함께 생일 파티를 열고 지인을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매체는 현아와 이던이 일과 사랑을 동시에 잡았다고 보도했지만 트리플H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 보도 17분 만에 "많이들 그렇게 말하지만 워낙 친해서 생긴 해프닝"이라고 부인했다.

트러블메이커 당시 현아와 장현승 (사진 = 엠넷)
트러블메이커 당시 현아와 장현승 (사진 = 엠넷)

현아는 혼성 유닛 트러블메이커 활동 당시 함께 활동했던 장현승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에도 활동 막바지에 열애설이 터져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현아와 그룹 파트너와의 호흡이 너무나 완벽했던 탓일까. 현아는 혼성 유닛으로 활동할 때면 함께 활동하는 남자 멤버와 마치 연인 같은 느낌의 퍼포먼스로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현아는 장현승과 무대 위에서 깜짝 키스 퍼포먼스까지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다소 자극적인 무대 퍼포먼스에 일각에서는 선정성 논란이 일어나기도 했다.

이번 트리플H 활동 중에도 현아는 이던과 파격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예사롭지 않은 관계라는 의심을 자주 받았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