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사진 = 인스타그램)
구하라 (사진 = 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걸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27)가 남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는다.

13일 서울 강남 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0시 30분쯤 강남구 논현동 소재 빌라에서 구하라가 남자친구 A씨(27세)를 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구하라는 헤어디자이너 A씨가 자신에게 이별을 통보하자 이에 격분해 A씨를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측은 13일 "자신이 '구하라 남자친구'라 주장하는 A씨(27)로부터 구하라에게 폭행 당했다는 신고가 들어와 조사 중"이라며 "구하라와 A씨에게 빠른 시일 내 출석을 요구해 자세히 조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하라는 2008년 그룹 ‘카라’로 데뷔한 아이돌 가수다. 그룹 활동 당시 ‘미스터’, ‘허니’, ‘점핑’ 등 인기곡을 내놨다. 이후 일본에 진출해 ‘한류 스타’로 이름을 날렸다. 2016년 1월 카라 해체 후에는 방송 출연으로 활동하고 있다.

앞서 구하라는 지난 5일 증권가 정보지인 지라시에 이름이 오르내리기도 했다. 당시 소속사 콘텐츠와이 측은 "구하라가 수면장애, 소화불량이 지속적으로 있어 병원에서 약을 처방 받는 등 치료를 받아왔다”며 "자세한 상태 체크를 위해 내원했다 입원한 것일뿐 심각한 상황은 아니다"라고 해명한 바 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