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바로 오늘(11일)! 걸그룹 명가 JYP엔터테인먼트가 4년 만에 선보인 걸그룹 'ITZY(있지)'가 타이틀곡 '달라달라(DALLA DALLA)'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ITZY의 다섯 멈베들은 정식 데뷔를 하기도 전에 뮤직비디오를 통해 남다른 포스를 뽐냈습니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달라달라(DALLA DALLA)'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12시간 만에 500만을 돌파했습니다.

정식 데뷔를 하루 앞둔 ITZY 뿐만 아니라 대형 신인 그룹 및 솔로 가수들이 2월 컴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먼저 남다른 스웩을 뽐내며 어느덧 아이돌계의 '선배그룹'이 된 위너와 치명적인 섹시미로 무장한 몬스타엑스까지. 탄탄한 기본기에 다양한 팬층을 보유한 남자 아이돌이 출격을 대기하고 있습니다.

그룹에서 솔로로 돌아온 하성운, 윤지성, 화사까지 컴백을 예고하며 2월을 가득 채우고 있는데요 여러분이 뽑은 '가장 기대되는 2월 컴백 아이돌'은 과연 누가 차지했을까요?

#투표주제

'불꽃튀는 컴백 대전' 가장 기대되는 2월 컴백 아이돌은?

#투표기간

2018년 1월 25일 - 2019년 2월 8일(11일 현재 투표 종료)

#투표결과 1위

몬스타엑스(Monsta X) 33.10%

18일 정규 2집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몬스타엑스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정규 2집의 두 번째 파트인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 통해 한층 깊어진 세계관으로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낼 것을 예고한 몬스타엑스는 컴백을 앞두고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깨끗하고 순수한 매력의 콘셉트 포토를 잇따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습니다.

▶ 아이돌챔프 앱 설치링크 http://abr.ge/skhd

정리 : 엠스플뉴스

출처: 아이돌챔프/오늘의아이돌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