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방송인 김정훈이 전 여자친구 A씨에게 피소돼 논란인 가운데,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김진아가 심경을 밝혔다.

김진아는 27일 오전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저는 괜찮다. 막판에 괜히 고생하신 제작진 분들만 욕먹고 할 때 마다 답답했는데 차라리 다행"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비공개 전환이나 댓글창을 닫으라고 걱정 많이들 해주시는데 제가 잘못한 것도 아니고 오롯이 제 공간인 이곳 언젠가는 다시 열 텐데, 그때 또 이 일이 상기될 것 같아서 짜증도 나고, 제가 숨을 이유는 없으니까 싶어서"라며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지 않겠다는 뜻을 전했다.

이어 "부모님이 새벽부터 저 걱정하셔서 연락하셨는데 그 때만 조금 울었지 저는 괜찮다. 구설수 오르는 게 좀 힘들기는 한데...걱정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김진아는 김정훈과 함께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연애의 맛'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등 가상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지난 26일 뉴스1은 김정훈의 전 여자친구 A씨가 지난 21일 서울중앙지법에 약정금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A씨는 김정훈이 내주기로 한 임대차보증금 잔금을 청구하는 내용의 소장을 제출했다. A씨는 김정훈과 출산을 앞두고 갈등이 깊어졌고, 김정훈이 자신의 이미지를 위해 임신중절을 강요했다고 주장해 파문이 일었다.

이와 관련해 김정훈 측은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