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심장을 뛰게 하는 역대급 비주얼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24일 0시 12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비올레타 버전 단체 오피셜 포토를 업로드했다.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순차적으로 개인 오피셜 포토를 선보이며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어필했던 아이즈원은 이날 공개한 단체 이미지를 통해 12인 완전체를 통해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케미를 발산했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 속 아이즈원 멤버들은 개인 오피셜 포토 촬영 당시 모습 그대로 청순하고 화사한 비주얼을 뽐내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마치 12명의 바이올렛 여신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것처럼 우아하고 기품 있는 매력을 발산중인 아이즈원의 자태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개인 오피셜 포토에 이어 단체 오피셜 포토까지 모두 공개를 마친 아이즈원은 한층 더 물오른 역대급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새 앨범을 통해 어떤 콘셉트의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의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