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혁민 (사진 = 인스타그램)
강혁민 (사진 = 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유튜버 강혁민이 불법 촬영물 유포 혐의 구속된 가수 정준영과 관련된 일화를 전한 가운데, 이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강혁민은 26일 자신의 SNS에 "꿀잠 자다가 여기저기 전화와서 놀라서 깼네요"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을 통해 강혁민은 앞서 게재한 정준영 관련 영상에 대해 "영상을 보셨다면 욕할 이유가 하나도 없는 영상이지만 아무래도 기사 제목이 조금 자극적이게 나가다 보니 기사 제목만 보시고 오해를 부를만한 글을 쓰시는 분들이 몇몇 계시는 것 같아 글 써드립니다"라고 밝혔다. ⠀⠀⠀⠀⠀⠀⠀⠀⠀⠀⠀⠀

이어 강혁민은 "먼저 왜 같이 맨날 놀고 히히덕거렸던 친구를 팔아먹느냐고 하시는데 누구랑 헷갈리시는지"라면서 "저 그 형이랑 논 적 단 한번도 없습니다. 오히려 영상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피하기 바빴습니다"라고 해명했다.

⠀⠀⠀⠀⠀⠀⠀⠀⠀⠀⠀⠀⠀⠀⠀⠀⠀⠀⠀⠀⠀⠀⠀⠀⠀⠀

또한 강혁민은 "'방관하다가 왜 이제 와서 뭐라 하냐'고 하시는데 영상 보시면 아시다시피 문란한 사람인 것만 알았지 몰카범인 거 몰랐습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강혁민은 "또 몰카범인 것이 알려지고 나서 저에게 그 형에 대한 이야기와 질문들이 쏟아져 나왔고 그저 솔직하게 제가 직접 보고 느낀 점과 이번 일에 대한 심정을 말씀드린 것입니다"라고 설명했다.

강혁민은 "애초에 몰카범인 것이 세상에 알려지고 나서 저도 그런 질문들을 받았고 그전에 몰카범인 것을 모르고 그저 문란했다고 말씀드렸다 한들 그게 더 이상하지 않을까요"라고 덧붙였다.

⠀⠀⠀⠀⠀⠀⠀⠀⠀⠀⠀⠀⠀⠀⠀⠀⠀⠀⠀⠀⠀⠀⠀⠀⠀⠀

마지막으로 강혁민은 "왜 뭐라하냐니요. 만약에 내 주변에 정말로 소중한 친구가, 혹은 가족 중에 몰카피해자가 있었다면 또 그걸 자기 친구들이랑 돌려보고 그랬다면 뭐라 하는 걸로 끝나지 않았을 겁니다"라고 했다.

앞서 25일 강혁민은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혁민TV'에 '강혁민이 생각하는 정준영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강혁민은 정준영의 여성편력 때문에 그를 멀리했으며, 그의 범죄 행각에 대해 비판한 바 있다. 한편, 강혁민은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얼짱시대'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