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사진 = 킹스엔터테인먼트)
이청아 (사진 = 킹스엔터테인먼트)

[엠스플뉴스] 배우 이청아 "정준영과 관련된 루머를 유포한 악플러들에 선처 없이 강경대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청아는 16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영화 '다시, 봄'(감독 정용주) 개봉을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작품에 대해 말했다.

앞서 이청아는 과거 정준영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이번 몰카 동영상 파문 루머에 휩싸여 피해를 입었다. 이에 이청아와 소속사 킹스엔터테인먼트는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문무를 통해 루머를 최초 작성한 작성자와 게시, 유포자, 배포자들에 관한 강도 높은 수사를 의뢰했다.

이와 관련해 이청아는 "앞서 입장을 전했듯이 의뢰는 한 상태며 아직 경찰로부터 결과를 받은 게 없다. 이미 루머 유포자에 대한 접수는 들어갔고 수사 초반 유포자 및 게시자들 다수를 추린 상태다. 지금은 경찰의 최종적인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처음 내 루머글을 봤을 때보다 더 불쾌하고 자극적인 루머를 이번 수사를 통해 보게 됐다. 최초 루머 글을 봤는데 내 눈으로 보고 난 뒤 충격에 빠져 쓰러지는 줄 알았다. 이 사건과 관련해 선처 없이 강경대응 할 생각이다"고 밝혔다.

한편, '다시, 봄'은 딸을 잃은 여자가 중대한 결심을 한 그날, 어제로 하루씩 거꾸로 흘러가는 시간을 살게 되면서 인생 두 번째 기회를 얻게 된 타임 리와인드 영화다. 이청아, 홍종현, 박경혜, 박지민 등이 가세했고 '네버엔딩 스토리'의 정용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7일 개봉한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