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열일한 아이돌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해줄 라이브 랜선 파티가 열린다.

오는 627()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막방 아이돌'은 숨차게 달려온 활동의 마무리를 앞두고 있는 아이돌이 팬들과 함께하는 소통 방송으로 유튜브 및 VALL THE K-POP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막방 아이돌'은 그동안 익히 봐왔던 컴백 직후 방송이 아닌 활동의 마무리를 기념하는 프로그램으로 다른 콘텐츠와 차별화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살인적인 스케줄과 각종 이슈를 이겨내고 무사히 활동을 마친 아이돌이 팬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열린 셈이다.

90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될 '막방 아이돌'은 팬들과 아이돌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기 위해 총 4개의 코너로 구성된다. 먼저 무사히 활동을 마친 아이돌을 위한 막방 파티 '랜선 막방연'이 준비돼 있다. 멤버들은 준비된 음식을 자유롭게 즐기며 마지막을 자축한다.

파티가 끝난 뒤에는 전체적인 활동을 다시 한 번 짚어보고 이슈를 수치로 분석해 정리해보는 '아이돌 기네스'가 이어진다. 멤버들은 활동 기록이 빼곡히 적힌 '활동 달력'을 보며 관련 에피소드 및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할 예정.

지난 활동을 함께 정리한 뒤에는 '아이돌 월드컵'이 열린다. 팬과 아이돌의 투표로 진행될 해당 코너에서는 활동 기간 내 주요 음악방송, 팬 사인회, 팬 미팅, 행사 등의 무대를 함께 관람하며 최종 1위를 선정하는 코너다. 팬들은 방송 전 '아이돌챔프' 앱 투표 창을 통해 아이돌의 베스트 픽을 선택할 수 있다.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줄 특별 무대 역시 준비돼 있다. 출연자들은 막방 자축 공연코너를 통해 그동안 방송에서 쉽게 보여 주지 못했던 수록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트랙리스트 속에 숨어 있던 띵곡이 무대 위에서 펼쳐진다면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될 것이다.

오는 27일 첫 방송될 '막방 아이돌'의 주인공은 러블리즈다. 러블리즈는 지난달 20일 미니 6집 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의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후속곡 'close to you' 활동에 돌입, 막바지 일정에 나섰다. 랜선을 통해 화려하게 열릴 러블리즈의 '막방 파티'에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