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사진 = 인스타그램)
킴 카다시안 (사진 = 인스타그램)


'M+통신'은 세계에서 일어나는 신기하고 황당한 사건-사고를 소개하는 코너 입니다.

[엠스플뉴스] 킴 카다시안의 상체를 본떠 만든 향수가 출시될 예정이다.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글래머 여신 킴 카다시안은 지난 4월 25일(이하 한국 시간)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의 스토리 기능을 이용해 새롭게 선보이는 향수 보틀을 소개했다.

킴 카다시안이 공개한 향수 (사진 = 인스타그램)
킴 카다시안이 공개한 향수 (사진 = 인스타그램)

그녀가 공개한 영상속 'KKW BODY' 향수 보틀은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체형이 그대로 드러나있다. 한때 '몸매'로 구설수에 올랐던 그녀가 이것을 당당히 자신의 비즈니스로 연결해 발전시킨 것.

킴 카다시안은 아무 것도 걸치지 않은 나체 차림으로 향수 보틀에 대한 스포일러를 전하기도 했다. 그녀는 최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나체 보틀병 제작을 위해 전신에 석고를 바른 사진을 업로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카다시안이 공개한 사진 (사진 = 인스타그램)
카다시안이 공개한 사진 (사진 = 인스타그램)

킴 카다시안은 자신의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노골적으로 드러나는 노출 사진을 SNS에 자주 업로드한다. 상의 탈의는 물론 속옷까지 걸치지 않은 사진을 당당히 공개해 논란의 중심에 섰다.

과감한 사진도 전혀 거르지 않는 킴 카다시안은 SNS 자체 검열을 피하기 위한 모자이크 정도가 전부다.

앞서 킴 카다시안이 노출사진을 SNS에 업로드 해 벌어들이는 돈이 한 건당 5억 6,000만원 정도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