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사진=SM 제공)
레드벨벳 (사진=SM 제공)

[엠스플뉴스] ‘K-POP 프린세스’ 레드벨벳(Red Velvet,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새 앨범이 오늘(30일) 베일을 벗는다.

레드벨벳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알비비)는 11월 3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알비비 (리얼리 배드 보이))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을 비롯해 사랑에 빠져드는 순간의 황홀한 감정을 나비의 모습에 비유한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 사랑의 감정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R&B 기반의 퓨처 베이스 곡 ‘So Good’(소 굿), 레드벨벳의 다양한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어반 팝 댄스 곡 ‘멋있게 (Sassy Me)’, 올드 스쿨 감성의 팝 댄스 곡 ‘Taste’(테이스트)까지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레드벨벳의 개성 넘치는 음악 세계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레드벨벳은 30일 방송되는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2월 1일 MBC ‘쇼! 음악중심’, 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펼친다.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와 귀여운 분위기의 수록곡 ‘Butterflies’ 등 2곡 무대를 선사, 레드벨벳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만날 수 있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