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사진=김도형 기자)
체리블렛 (사진=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FNC 엔터테인먼트가 새 여성 그룹을 선보였다. 그룹명은 체리블렛(Cherry Bullet). 상큼 발랄하면서도 매력적인 비주얼과 노래,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하겠다며 당차게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뎠다.

21일 오후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는 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t)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첫 번째 싱글 앨범 '레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으로 활동을 시작한 체리블렛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서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 오른 해윤을 비롯해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 등 총 10명으로 이뤄졌다.

타이틀곡은 '큐앤에이(Q&A)'다. 산뜻한 업비트 사운드의 밝고 에너제틱한 곡으로 앞으로 어떤 질문을 받을 지 궁금해하는 모습을 중독성 있게 풀어낸다. 특히 "앞으로 잘 부탁할게"라는 가사는 가요계 첫발을 내딛는 체리블렛의 당찬 인사가 담겨 있어 재미를 더한다.

AOA 이후 FNC 엔터테인먼트가 약 7년 만에 선보이는 그룹인 만큼 감회가 남다르다. 체리블렛은 "AOA 선배님들이 바쁜 스케줄임에도 열심히 하는 모습을 항상 지켜봐왔다. 존경스러웠고 본받고 싶었다. 이름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활동할 것이다"고 했다.

데뷔한 체리블렛의 가장 큰 목표는 무엇일까. 멤버들은 입을 모아 신인상이라고 했다. 멤버들은 "신인상을 받는 것이 목표다. 더불어 빌보드 차트에도 진입하고 싶다. 꿈은 크게 가져야 하지 않겠나"고 말하며 웃었다.

체리블렛, AOA 뛰어 넘을 비주얼 그룹의 탄생 (해윤)

체리블렛, AOA 뛰어 넘을 비주얼 그룹의 탄생 (지윤)

체리블렛, AOA 뛰어 넘을 비주얼 그룹의 탄생 (유주)

체리블렛, AOA 뛰어 넘을 비주얼 그룹의 탄생 (메이)

체리블렛, AOA 뛰어 넘을 비주얼 그룹의 탄생 (코코로)

체리블렛, AOA 뛰어 넘을 비주얼 그룹의 탄생 (채린)

체리블렛, AOA 뛰어 넘을 비주얼 그룹의 탄생 (보라)

체리블렛, AOA 뛰어 넘을 비주얼 그룹의 탄생 (린린)

체리블렛, AOA 뛰어 넘을 비주얼 그룹의 탄생 (미래)

체리블렛, AOA 뛰어 넘을 비주얼 그룹의 탄생 (레미)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