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미모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문가경 모델(사진=인스타그램)
아름다운 미모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문가경 모델(사진=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활발한 활동을 통해 자신의 존재를 화려하게 알려가는 레이싱 모델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미 레이싱 모델 중에서 인지도를 높여간 문가경이 그 주인공. 현재 CJ 로지스틱스 레이싱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린 인기 모델 중 한 명이다.
2013년 본격적인 레이싱 모델의 길을 걷기 시작한 그녀는 2014년 슈퍼레이스 레이싱모델 컨테스트 금호타이어상을 받으며 신인임에도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또한 2016년 한국 레이싱 모델 협회가 주관하는 '2016 레이싱 모델 어워즈'에서는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하며 성공적인 모델의 길을 걷고 있는 그녀다.
뿐만 아니라 172cm의 큰 키뿐 아니라 한눈에 보기에도 주목을 끄는 그녀의 외모는 이미 많은 고정 팬들마저 확보할 정도.
이에 레이싱 모델 뿐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문가경이다. 가장 이색적인 그녀의 현재 활동 사항은 2015년 데뷔한 걸그룹 PPL의 리더라는 점. 레이싱 모델로 구성된 걸그룹 PPL을 3년째 이끌고 있는 문가경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키고 있다.
또한 케이블 방송국의 어느 한 게임 프로그램에 출연해 또 한 번의 화제의 주인공이 되기도 한 문가경이다. 몇 차례에 불과한 TV 출연이었으나 그녀를 궁금해하는 팬들의 관심은 지속적으로 이어지며 문가경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무려 57만 명에 달하고 있다.
성공적인 레이싱 모델의 경력을 걷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의 그녀, 문가경의 모습들을 사진으로 모아보았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킨 문가경 모델(사진=인스타그램)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킨 문가경 모델(사진=인스타그램)

[S-girl] - S-girl은 스포츠와 관련된 여성의 이야기와 사진을 토대로 꾸며지는 코너 입니다.

김다빈 기자 dabinnet@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