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반 깡패 트레이너 김아름 (사진 = 김아름 인스타그램)
골반 깡패 트레이너 김아름 (사진 = 김아름 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당장 운동하고 싶게 만드는 트레이너'. '헬스장 여신' 최근 SNS스타로 급부상한 김아름의 이름에 뒤따르는 수식어들이죠.

수식어만큼이나 엄청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김아름은 아이돌 못지 않은 외모와 트레이너다운 탄탄한 바디라인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여신으로 떠올랐습니다.

남성 회원들에게 인기가 엄청난 것을 물론이거니와 여성 회원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골반깡패'로 유명한 그녀는 자신의 트레이닝 동작이나 다이어트 식단을 인스타그램에 자주 업로드하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혼자 홈트레닝을 하는 여성들에게도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자신의 신체에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골반과 엉덩이를 위한 운동을 자주하는데요 그녀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그 동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래시계 몸매를 만드는 운동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하체 강화 운동의 기본은 역시 스쿼트와 런지 동작입니다. 김아름 역시 매끈하고 탄력있는 엉덩이를 위해 런지, 하프스쿼트 등을 통해 아름다운 하체 라인을 가다듬습니다.

건강미를 돋보이게 만드는 근력을 키우기 위해 데드리트프 역시 잊지 않습니다. 김아름은 올바른 데드 리프트 동작을 소개하는 영상을 올리기도했죠. 데드리프트 동작을 잘 활용한다면 예쁜 등라인과 함께 척추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인 아름다운 하체 라인을 위한 고강도 유산소 운동 계단 오르기입니다. 계단 오르기는 단 몇 분만으로도 허벅지와 엉덩이 근육이 붙도록 만드는 근력 운동의 효과가 있죠. 평지에서 하는 유산소 운동보다 계단 오르기 운동이 체력 강화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보고만 있어도 운동 욕구가 솟구치는 여신 트레이너 김아름의 운동법을 사진과 영상으로 정리했습니다.

타고난 라인에 운동으로 몸매를 만든 김아름 (사진 = 김아름 인스타그램)
타고난 라인에 운동으로 몸매를 만든 김아름 (사진 = 김아름 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편집팀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