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의 여자친구들과 연애 중인 메이웨더 (사진 = 인스타그램)
다수의 여자친구들과 연애 중인 메이웨더 (사진 = 인스타그램)

'M+통신'은 세계에서 일어나는 신기하고 황당한 사건-사고를 소개하는 코너 입니다.

[엠스플뉴스] 플로이드 메이웨더가 현재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만 7명이라고 고백했다.

미국 현지 온라인 매체 '라드 바이블'은 9월 14일(이하 한국 시간) 메이웨더의 인터뷰를 인용, 그가 현재 대략 7명의 여자친구와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돈도 많고 차도 많고 집도 많은 플로이드 메이웨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개씩만 가질 때 메이웨더는 여러개를 갖는다. 여자친구 역시 마찬가지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명의 애인과 사랑을 약속할 때 메이웨더는 여러 명의 애인들과 사랑을 나눈다.

메이웨더는 최근 자신의 클럽을 홍보하기 위해 한 매체와 영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 인터뷰를 통해 메이웨더는 "현재 여자친구들만 7명이다. 모두 서로의 존재를 알고 있다. 여자친구들끼리 여행을 가기도해"라고 고백했다.

아비가일 클라크와 도랄리 메디나 (사진 = 인스타그램)
아비가일 클라크와 도랄리 메디나 (사진 = 인스타그램)

메이웨더는 가장 최근 새롭게 언론에 공개된 여자친구 아비가일 클라크를 소개하며 7명의 여자친구가 있다고 털어놨다. 언론을 통해 확인된 메이웨더의 여자친구는 도랄리 메디나와 아비가일 클라크 두 명이다. 나머지 여자친구들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메이웨더는 "가능하다면 노출되지 않길 원한다"고 밝혔다.

메이웨더는 인터뷰를 통해 아비가일이 코너 맥그리거의 팬들로부터 협박과 폭력을 당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이웨더는 "맥그리거의 팬들은 아비가일의 집을 찾아가 돌로 창문을 부수고 욕설이 적힌 편지를 건네는 등 도를 넘은 행동으로 우리를 괴롭히고 있다. 잘못된 선택이다"라고 말하며 지나친 행동은 자제해줄 것을 부탁했다.

엠스플뉴스 편집팀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