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모델, 윤은지(사진=인스타그램)
레이싱 모델, 윤은지(사진=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넘치는 건강미와 볼륨감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모델이 있다.
주인공은 윤은지(25). 2014년 레이싱 모델 데뷔에 이어 많은 상을 수상하기도한 윤은지는 화려한 데뷔를 알린 바 있다. 윤은지의 수상 내역을 보면 타고난 그녀의 모델 재능을 알 수 있기 마련이다.
윤은지는 데뷔와 함께 그 해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신인 모델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뿐만 아니라 '2014 레이싱 모델 어워즈'에서도 신인 유망주상을 수상하는 등, 모델의 재능을 일찌감치 인정받기도 했다.
이 모든 성과의 뒤에는 성실한 자세로 임한 운동이 뒷받침하고 있었다. 모델 부문 수상 이외에도 윤은지는 '2014 뷰티바디 선발 대회' 대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기도 했다고.
또한 최근에는 자신의 재능을 살려 피트니스 트레이너로 많은 이들에게 운동법을 알려주는 바쁜 생활을 보내고 있는 윤은지다. 이에 윤은지의 '운동법 동영상'은 포털사이트의 조회 수 2만 건을 기록하며 유명세를 타기도 한 '피트니스 스타'다.
탄탄한 몸매에 볼륨감은 익히 윤은지를 향한 주목을 모은 부분. 윤은지를 뒷받침하는 수식어 역시 그녀의 매력적인 외모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모델의 재능과 성실히 노력하는 자세가 돋보이는 레이싱 모델 윤은지. 그녀의 매력적인 모습들을 모아보았다.

넘치는 건강미를 자랑하는 레이싱 모델, 윤은지(사진=인스타그램)
넘치는 건강미를 자랑하는 레이싱 모델, 윤은지(사진=인스타그램)

[S-girl] - S-girl은 스포츠와 관련된 여성의 이야기와 사진을 토대로 꾸며지는 코너 입니다.

김다빈 기자 dabinnet@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