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모델 서연(사진=인스타그램)
레이싱 모델 서연(사진=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올해 초 데뷔한 짧은 경력에도 불구, 이슈의 중심에 서 있는 레이싱 모델이 있다.
주인공은 모델 서연. 서연은 부산에서 댄스 퍼포먼스 팀 소속으로 4년간 활약한 후 모델이라는 직업에 관심을 느끼며 올해 초 모델로서 새로운 삶을 시작했다.
변신은 성공적이었다. 서연은 '2017 서울 오토살롱' 홍보 모델로 활약하며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고, 이내 성공적인 프로 모델의 길을 걷고 있다.
지난 11월 19일 부산에서 막을 내린 '2017 지스타' 중 NC 소프트 부스 모델로 또 한 번의 관심을 받기도 한 서연이다. 얼마 되지 않은 경력에도 많은 관심을 받는 모델이 된 서연의 비결은 무엇일까.
본인이 뽑은 비결은 여느 모델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황금 비율'이라고 말했다. 과거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서연은 "몸매 중 전체적인 비율에 자신이 있다. 어깨 쪽이 좋아서 전체적인 밸런스가 있다고 생각한다. 봐주시는 분들 역시 비율에 대한 칭찬을 많이 해준다"고 말했다.
늦게 시작한 만큼 철저히 준비한 모델로서의 노력 또한 그 빛을 내고 있는 서연이다. 서연은 "늦게 모델 일을 시작했으나 하루하루가 즐겁고 재밌다. 매일 눈빛과 포즈 등 많은 공부를 했다.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싶다"고 전했다.
매력적이며 섹시한 눈빛과 함께, 감각적인 미모를 자랑하는 신인 레이싱 모델 서연. 그녀의 매력적인 모습들을 사진으로 모아보았다.

치명적 눈빛을 보유한 레이싱 모델, 서연(사진=인스타그램)
치명적 눈빛을 보유한 레이싱 모델, 서연(사진=인스타그램)

[S-girl] - S-girl은 스포츠와 관련된 여성의 이야기와 사진을 토대로 꾸며지는 코너 입니다.

엠스플뉴스 편집팀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