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위 (사진 = 인스타그램)
쯔위 (사진 = 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쯔위가 MBC '설 특집 2018 아육대'(이하 아육대)에 출연한 가운데 남다른 실력과 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쯔위는 '설특집 2018 아육대'에서 양궁에 출전해 명승부를 펼쳤다. 아육대 양궁 예선전에 트와이스는 걸그룹 라이벌 레드벨벳을 만났다. 두 그룹은 대세임을 입증하듯 등장만으로도 모두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았다.

아육대에 참가한 쯔위 (사진 = MBC 아육대 공식 사이트)
아육대에 참가한 쯔위 (사진 = MBC 아육대 공식 사이트)

특히 이날 양궁 경기에서는 양 팀의 비주얼은 담당하는 쯔위와 아이린이 양궁 맞대결을 펼쳐 장내를 숨죽이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마치 인형같은 비주얼로 경기에 집중하며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만으로도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트와이스와 레드벨벳의 양궁 대결은 15일과 16일 이틀에 걸쳐 방송되며 오후 5시 10분 MB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2년 타이난에서 태어난 쯔위는 MUSE 공연예술 위크샵에서 스카웃됐다. 그 해 11월 한국으로 와 JYP의 연습생이 됐다. 이후 JYP에서 2년 간의 연습생 시절을 보내고 Mnet 서바이벌 아이돌 서발 프로그램인 '식스틴'을 통해 2015년 10월 걸그룹 트와이스로 데뷔했다.

눈부신 미모와 탄탄한 몸매로 '아육대 엘프'가 된 쯔위의 사진을 모아봤다.

쯔위 (사진 = 인스타그램)
쯔위 (사진 = 인스타그램)

'why 人'은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은 인물에 대한 소식을 전하는 코너 입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