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유라 (사진 = 인스타그램)
민유라 (사진 = 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알렉산더 겜린과의 파트너십 종료 및 후원금 논란으로 화제를 모았던 민유라가 근황을 전했다.

민유라는 10일 오전 자신의 개인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시 시작합니다"라는 말을 시작으로 심경을 밝혔다.

민유라가 업로드한 게시물 (사진 = 인스타그램)
민유라가 업로드한 게시물 (사진 = 인스타그램)

이어 그는 "아직 풀리지 않은 숙제는 곧 풀려질 것이라 생각하며... 제가 팬분들께 진 마음의 빚은 더 열심히 해서 두배로 갚겠습니다"라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덧붙여 "끝까지 믿고 저를 다시 일으켜세워주신 아드리안코치님, 이고르코치님 그리고 카멜랭고코치님께 감사드립니다"라며 자신을 믿어준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앞서 민유라는 '2018 평창동계 올림픽' 아이스댄스에서 함께 활약했던 파트너 알렉산더 겜린와 SNS로 설전을 벌였다. 지난달 19일 민유라는 "겜린이 나태해져서 지난 2개월 동안 코치님들로부터 경고를 받았다. 그와의 파트너십을 계속 이어갈 수 없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에 겜린은 "민유라가 나에 대해 말한 것은 모두 거짓"이라고 반박했으며 두 사람이 파트너십을 종료하고 설전을 벌이는 과정에서 후원금의 행방에 대한 논란이 야기됐다.

이에 민유라의 아버지는 "본의 아니게 팀이 깨지게 됐고 베이징올림픽 참가가 불투명해졌으므로 후원금을 후원해주신 분들께 돌려드릴 예정" 이라고 밝혔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