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숙 (사진 = 인스타그램, 맥심코리아)
서현숙 (사진 = 인스타그램, 맥심코리아)

[엠스플뉴스] 신흥 치어리더 3대장의 ‘단발머리’ 서현숙이 맥심 표지 화보를 깜짝 공개했다.

서현숙은 21일 오후 자신의 개인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맥심 11월호의 표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숙은 금발 단발머리와 찰떡 궁합을 이루는 베이비 핑크색의 원피스를 입고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니트 재질의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서현숙은 짙은 메이크업과 당당한 포즈로 그동안 보여줬던 깜찍한 모습과 달리 섹시하면서도 과감한 분위기를 풍겼다.

서현숙 (사진 = 인스타그램)
서현숙 (사진 = 인스타그램)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두산 치어리더 클래쓰”, “팬이 아니라도 사고 싶다”, “제대 이후에 처음으로 맥심 구매할듯”, “우승의 이유가 여기 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며 환호했다.

앞서 서현숙은 ‘맥심 코리아’가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예고 게시물을 자신의 SNS로 홍보해 팬들의 기대감을 잔뜩 끌어올렸다.

서현숙이 표지 모델로 나서 ‘품절 대란’을 예고한 맥심 11월호는 오는 24일 전국 온라인,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발행된다.

한편, 매력적인 비주얼과 완벽한 치어리딩 실력으로 주목받는 서현숙은 현재 KBO 두산 베어스, K리그 FC서울, KBL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아이스하키 안양 한라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