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부스터 모델 김연경 선수 (사진=스포랩)
에너부스터 모델 김연경 선수 (사진=스포랩)

- 김연경 크림, 에너부스터 공식 몰 오픈

- 스포츠 웜업 릴렉스 제품, 근육 통증 완화 및 이완 작용

[엠스플뉴스]

박찬호 크림으로 국내에 잘 알려진 스포츠 웜업 릴렉스 제품 파워풀엑스의 대항마로 김연경 크림이 탄생했다.

김연경 크림은 ㈜스포랩에서 20일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하면서 내놓은 박찬호 크림의 후발 주자로 '에너부스터(Enerbooster)'라는 제품명으로 출시됐다.

'에너부스터'의 메인 모델 배구 여제 김연경은 현재 터키 리그에서 활동 중이며 소속 팀을 정규 리그 1위와 터키컵 및 슈퍼컵 우승으로 이끈 승리의 주역이다.

특히 배구의 특성상 근육을 많이 사용하고 김연경의 활약을 살펴보면 운동량이 다른 선수들보다 격렬해 에너부스터 제품이 적합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에너부스터 (사진=스포랩)
에너부스터 (사진=스포랩)

에너부스터는 혈액 순환 개선과 찜질 효과, 피로 근육 이완, 셀룰라이트 감소 등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운동이나 잦은 야외 활동,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효과가 있다.

스포랩 관계자는 "이번 김연경 크림은 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평소 근육 사용량이 많아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출시하게 됐다"며 "후발 주자로 시장에 뛰어든 만큼 더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만들어 가겠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연경 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배경은 가장 격렬한 스포츠 중 하나인 배구 경기에서 우수한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김연경 선수의 에너지가 자사 제품인 에너부스터와 최상의 조합을 이루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에너부스터 모델 김연경 선수 (사진=스포랩)
에너부스터 모델 김연경 선수 (사진=스포랩)

김연경은 "자신의 이름이 걸린 만큼 효과는 확실하다고 자부한다"며 "스포츠를 사랑하고 평소 근육 통증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에너부스터를 통해 치유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김연경은 터키 리그 일정을 마치고 지난 8일 입국, 여자배구 국가대표 팀에는 국제배구연맹(FIVB) 발리볼네이션스리그(VNL) 3주차 일정부터 합류할 예정이다.

김현수 기자 khs77@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