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골퍼, 윤채영(사진=트위터)
미녀 골퍼, 윤채영(사진=트위터)

[엠스플뉴스]
올해 일본 여자프로골프(이하 JLPGA)에 도전장을 내밀어, 성공적인 시즌을 치르고 있는 골퍼 윤채영(30, 한화)이 올 시즌 국내리그 첫 경기를 치르고 있다.
2005년에 한국 여자프로골프(이하 KLPGA)에 입회, 지난 시즌까지 12년간 국내 무대에서 활약하던 윤채영은 올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한화 골프단을 책임지고 있던 김상균 감독은 "새로운 환경에 도전하면 충분히 우승할 수 있다"며 윤채영을 설득, 프로 12년 차 경력의 그녀는 일본 무대라는 낯선 곳으로 뛰어들었다.
이후는 성공적인 시즌으로 귀결되고 있다. 지난 7월 23일(이하 한국시간) 막을 내린 JLPGA '센추리 21골프 토너먼트'에서 선두에 1타차 뒤진 2위를 기록했던 것.
뿐만 아니라 그 전주에 펼쳐진 '사만사 타바사 레이디스 토너먼트'에서도 당시 최고 성적인 2위를 기록하는 등 두 대회 연속 2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일본 데뷔 시즌을 맞고 있다.
일본 투어에 적응하면서 성공적인 대회를 매 경기 이어가고 있는 윤채영. 정상급 실력과 함께 밝은 미소로 화답하는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는 또한 일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윤채영은 8월 31일부터 펼쳐진 '한화 클래식 2017'에 출전하고 있는데, 라운드마다 윤채영을 응원하러 온 일본 팬들의 발길도 끊이지 않고 있다.
새로운 도전과 함께 기록된 낯선 무대에서의 성공. 그리고 한국을 넘어 일본 팬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은 '미녀 골퍼' 윤채영의 매력적인 모습들을 만나보자.

한국과 일본을 사로잡은 매력적인 골퍼, 윤채영(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트위터)
한국과 일본을 사로잡은 매력적인 골퍼, 윤채영(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트위터)

[S-girl] - S-girl은 스포츠와 관련된 여성의 이야기와 사진을 토대로 꾸며지는 코너 입니다.

김다빈 기자 dabinnet@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