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워너비 몸매 최여진 (사진 = 최여진 인스타그램)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 최여진 (사진 = 최여진 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여성들이 꼽은 최고의 핫바디, 워너비 스타 최여진은 어떤 방법으로 몸매를 유지할까요?

항상 에너지가 넘치고 흥이 넘치는 최여진은 한 가지 운동에 몰두하는 것보다 흥미가 생기는 다양한 종목의 운동을 즐깁다고 합니다. 최여진은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워낙 운동을 좋아한다. 필라테스와 같은 정적인 운동도 하고 다이나믹한 스포츠인 등산이나 골프도 굉장히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활동적인 그녀가 최근 몰두하고 있는 운동은 바로 여름철 대표 레저 스포츠인 수상스키과 줌바댄스인데요 두 가지 운동 모두 스트레스 해소는 기본, 다이어트 효과까지 확실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흥부자' 최여진이 적극 추천하는 줌바 댄스는 라틴어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움직임'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콜롬비아에서 시작돼 미셸 오바마, 마돈다 등 미국의 유명인사들도 줌바 댄스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합니다. 2001년 미국에서 정식으로 런칭한 줌바는 현재 전 세계 180개국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격정적인 움직임으로 1시간 동안 약 1,000Kcal까지 감소할 수 있다는 줌바댄스. 최여진은 어느새 줌바 댄스 강사 자격증까지 땄는데요 수강생들과 함께하는 수업 영상을 개인 SNS에 업로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에너지 넘치는 흥부자 최여진의 운동 영상을 모아봤습니다.

흥부자 최여진이 추천하는 다이어트 운동 (사진 = 최여진 인스타그램)
흥부자 최여진이 추천하는 다이어트 운동 (사진 = 최여진 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편집팀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